// push 를 하게되면 state 위젯을 init 부터 새로 생성한다.
Navigator.of(context).push<int>(
MaterialPageRoute(builder: (BuildContext context) {
return "스크린위젯명";
})
)
// pop 을 하게되면 이전 페이지로 이동하고 현재 stateFul 클래스는 dispose 된다.
Navigator.of(context).pop();
Padding(
padding: EdgeInsets.{option},
child: Cloumn()..
)
Column(
// 세로 children 들의 여백 옵션
mainAsixAlignment: MainAsixAlignment.{option},
// 가로 children 들의 여백 옵션
crossAxisAlignment : CrossAsixAlignment.{option}, // row mainAsixAlignment(stretch)
children: []
)
Row(
// 가로 children 들의 여백 옵션
mainAsixAlignment: MainAsixAlignment.{option},
// 세로 children 들의 여백 옵션
crossAxisAlignment : CrossAsixAlignment.{option}, // cloumn mainAsixAlignment
children: []
)
SafeArea(
// 아래쪽은 적용하지 않음
botton: false,
child: ..
)
Slider(
value: ..,
min: ..,
max: ..,
// 콜백 함수은 ValueChanged<double>?
onChanged: () {
...
}
)
ElevatedButton(
// 콜백 함수은 VoidCallback
onPressed: () {
...
}
style: ElevatedButton.StyleForm(
primary: Color();
),
)
IconButton(
// 콜백 함수은 VoidCallback
onPressed: () {
...
},
iconSize: 60.0,
icon: Icon(
Icons.{option},
color: Color(),
),
)
Expanded(
child: Column(
...
)
)
Scaffold(
backgroundColor: Color(),
body: ..{}
)
Container(
child: ..
)
MediaQuery.of(context).{}
Image.asset('asset/img/test.png');
Flutter Basic Widget Structure (0) | 2024.01.17 |
---|---|
Flutter 지원 클래스 / Stateless, Stateful Life Cycle (0) | 2024.01.16 |